CHAPLIN GAME미디어

채플린게임 방치형 RPG '만신' 홍보모델로 '만화의 신'

2022.03.29

채플린게임(대표 임선욱)은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신작 RPG '만신'의 홍보모델로 김성모 화백을 선정했다고 29일(화) 밝혔다.

 

'만신'은 그리스 로마 신화, 북유럽 신화 및 이집트 신화 등을 배경으로 등장하는 다양한 신들과 아서왕의 전설, 삼국지, 서유기 등 전설적인 영웅들이 악으로부터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총출동한 초대형 방치형 RPG이다.
  
이번에 게임 홍보모델로 선정된 김성모 화백은 '대물', '그레이트 캡짱', '마계대전', '쇼미더 럭키짱' 등 400여 편 집필을 통해 우리나라 만화계에 한 획을 그은 인물로, 평소 팬들로부터 '만신(만화의 신)'이라는 닉네임을 얻은 바 있다.

 

채플린게임 측은 김성모 화백의 작품을 통해 드러난 그의 독보적인 그림체와 차별화된 세계관이 전세계 신과 영웅이 뭉친 '만신'의 게임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져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특히 '만신'은 3D 비주얼로 초대형 멀티버스 세계관을 구현했으며 게임에 등장하는 신과 영웅들을 수집, 활용하면서 이용자의 전략적인 덱 구성에 따라 더욱 강력한 스킬을 시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로그라이크 방식의 유저 지하 감옥, 수수께끼 던전 및 보스 레이드 던전 등 다양하고 독특한 전투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쌓이는 보상, 영웅 필살기 자동 시전 등 빠르고 편리하게 진행되는 방치형 시스템을 탑재해 편의성도 강조하고 있다.

 

채플린게임은 김성모 화백의 '만신' 홍보모델 선정을 시작으로 그가 출연하는 광고 영상 공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출시 예고를 알릴 예정이다.
 
채플린게임 임선욱 대표는 “'만신'은 자사가 기존의 방치형 RPG에서 찾아볼 수 없는 방대한 콘텐츠와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게이머들의 플레이 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이라면서 “믿고보는 김성모 화백의 작품들처럼 기대에 부응하는 두 '만신'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약관

약관내용